close

來源: http://goboolso.blog.me/220874723096

먼저 고불소 (goboolso) 님한테 감사한다는 말 전하고 싶어요. 창섭이 진지하게 말하던 거 다 정리해 두어서 너무 고맙습니다.

이 내용은 너무 좋아해가지고 여기도 남기고 싶어요. 

번역하기 전용뷰어 보기
 

 

 

"자랑은 아니지만 그때 이미 저는 어느정도 노래를 잘하는 사람에 속해있었어요.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이었고, 그 자신감으로 큐브에 갔어요.(큐브 연습생으로 저를 데려갔어요)"

창섭의 스트레스 해소법 : "저는 가만히 있어요..스트레스 받으면 웃지도 않고 그냥 가만히 있어요..

계속.. 그 순간의 울렁거리는 감정을 진정시킬수있을때까진 한시간정도 가만히 있어요..

그러다보면 침학해지고 다시한번 더 생각할수있게되고.."

 

창섭이 아이를 특별히 좋아하는 이유 "어떻게 안좋을수가있어요 애기가..그렇지않아요 ?

아이들은.. 사랑할수밖에없는 체질이에요.. 왜냐면 때묻지 않았고.

하얗고. 세상을 바라보는 눈이 얼마나 순수하겠어요. 그냥 있는 그대로 바라볼거아니에요. 그래서.

애기들은 걱정할게 없어요. 아직 그렇게 할줄을 모르는거야. 나도 그런식으로 단순하게 생각하고 싶어서..

근데 진짜 얼마나 예뻐요. 순수하니까."


 

성인콘해주세요!  "성인콘 좋죠.. 우리 멜로디가 어른만 있는게 아닌데.. 애들 얼마나 아쉽겠어요.. 성인콘도 하고 애들콘도 할까? "

 

녹음할때 재밌었던 에피소드 : "지금 생각하니까 재밌던건데 그 입술을 뺏었어 가 데뷔 첫녹음이었어요.

저희는 댄스곡을 부르는 연습생이 아니었는데 리듬자체가 달랐던거예요..

"시간이 느려지는 순간이었어~" 이걸 네시간동안 했어요. "

 

창섭 : "제가 비투비 이창섭으로서 이루고싶은 목표가 있다면, 나중에 정말로 여러분 기억속에 그런 가수가 있었다.

하고 한번쯤은 떠올릴수있는 그런 가수로 남는게 제 목표예요. 그럼 진짜로 얼마나 행복하겠어요."

 

창섭에게 이창섭이란? "저는 이창섭이라는 이름을 인생의 그래프 위에 올려놨다고 생각해요.

제가 원하는 이상향의 이창섭이 될때까지 전 언제나 도전적으로. 여러분의 이창섭은 언제나 재밌는 모습으로 살거예요.

매번 도전하면 어느샌가 그위에 닿을수있지않을까.

닿았을때는 다시 더 위에 이창섭이란 이름이 또 있을 것 같아요."

 

어떤 아빠가 되고싶나? "사람으로 지킬수있는 가장 기본적인것만 가르쳐주고,

꿈도 네가 정하고,네가 하고싶은건 네가 알아서, 하지만 언제나 책임질수있는 사람이 되게,

그걸 가르쳐줄 수있는 아빠가되고싶어요.

저도 그렇게 누군가를 책임질수있을때 아빠가 될수있을것같아요."

 

창섭"스무살이 되는 친구들! 정말축하드리구요,지금까지 잘 자라와준,

학생시절을 잘 버텨준 여러분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너무너무 잘컸어요.

이제 행동도 말도 다 책임져야하는 나이에요.

언제든 자신이 책임질수있는 행동과 말로 스무살을 보냈으면좋겠어요!"

창섭 : "제가 비투비 이창섭으로서 이루고싶은 목표가 있다면, 나중에 정말로 여러분 기억속에 그런 가수가 있었다. 하고 한번쯤은 떠올릴수있는 그런 가수로 남는게 제 목표예요. 그럼 진짜로 얼마나 행복하겠어요."

창섭의 가사쓰는 비결 : "가사가 없는 노래를 듣고있으면서 그 풍경이 느껴져요. 찰나에 그려지는 그 풍경을 바로 글로 적어내야하는데. 그 스치는걸 바로 잡아서 어떻게 가사로 풀지 고민하고.. 처음부터 가사를 이어쓰지 않아요 생각나는걸 계속 적어요."

창섭 "저도 악기로서 어느곳에서든 최고의 악기로 있고싶어요.. 모든걸 다하고싶다.. 어떤 장르든 상관없이 모두 노래를 잘하는 사람을 보컬리스트라고 하거든요.. 보컬리스트가 되고싶어요."

키워드 '자신의 인생 문구' 챔피언 자리를 지켜야 하는 더파이팅 주인공 이야기를 하면서 "제가 느끼기에 세상에서 가장 강한 사람은 어머니거든요" "앞으로 더 좋은 가수가 되려면 나도 끝없는 도전자가 되어야한다는 생각이 들어요"

인생 문구 "이 위치만 사수하고 지키려고 하면 나는 여기서 머무를 것 같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더좋은 가수가 되려면 나도 끝없는 도전자이어야 하구나 생각해요."

키워드 '진지와 똘끼 사이' "저 스스로한테 갭이 필요하다고 생각을 했어요" "스스로가 컨트롤 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하니까"

 

데뷔하고 나서 제일 행복했던 때는? "지금이여!!!! 저는 매 순간 매일매일이 가장 최고의 행복한 순간인 것 같아요"

"인기라는 파도는 언젠가 잠잠해져요. 언젠가 내 다음 세대를 위해서 내려올 준비를 해야되는 것 같아요"

 
arrow
arrow
    全站熱搜

    噗卡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